Posted on

당신은 야구를 좋아하고 게임에 돈을 걸면 쉽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그것이 여분의 현금을 버는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사실, 야구에서 스포츠 베팅을 하는 것은 엄청나게 위험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야구를 할 때 쉽게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계속 읽어보세요.

야구란 무엇인가?

야구가 무엇입니까? 야구는 사람들이 즐기기 위해 하는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오락이나 돈을 위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야구를 하는 사람들은 보통 팀으로 경기를 합니다. 그들은 막대기로 공을 쳐서 “베이스”라고 불리는 땅의 구멍에 넣으려고 합니다. 먼저 모든 공을 베이스에 넣는 팀이 승리합니다.

당신은 야구에 돈을 걸면서 어떻게 돈을 버나요?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개별 게임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각 게임의 결과에 내기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특정 결과의 확률을 설정하는 베팅인 프로포즈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팀이 시리즈에서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여러분이 상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이 있습니다.

개인 경기에 베팅하는 것은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각 경기의 결과에 내기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보통 온라인 스포츠 북을 통해 이루어지거나 친구들과 작은 내기를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이 접근 방식의 장점은 각 게임의 결과를 거의 알 수 있다는 것이며, 이는 높은 보수를 받는 승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팀이 이기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벳은 야구에 돈을 거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이러한 내기를 통해 누가 먼저 득점할지 또는 누가 게임의 마지막 안타를 칠지와 같은 게임의 특정 측면에 대해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실제 결과를 기반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베팅보다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른 유형의 베팅보다 수익성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윕 베팅은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 대회들은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팀이 시리즈에서 어떻게 연기하는지에 따라 상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당첨자가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스포츠 베팅에는 크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승리, 장소, 그리고 쇼. 내기에서 이기는 것은 당신이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고 당신의 내기가 이기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장소 내기는 당신이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고 당신의 내기가 지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쇼베팅은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지만 결과를 기대하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기 내기 내기가 돈을 벌기 위한 가장 쉬운 도박이라고 생각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내기 승부를 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로 한 바구니에 모든 것을 담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어떤 스포츠에서도 연패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돈을 잃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내기를 거는 것은 스포츠와 인기에 따라 내기를 이기는 것보다 더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경마와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베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올바른 베팅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축구나 농구에 베팅하는 것은 이용 가능한 옵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내기를 보여주는 것은 또한 스포츠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에 따라 내기를 하는 것보다 더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경마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쇼들이 있기 때문에, 알맞은 쇼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축구나 농구에서 내기를 보여주는 것은 이용 가능한 옵션이 몇 개밖에 없기 때문에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보다: 메이저놀이터 목록 보기.

내기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스포츠에 돈을 걸어 쉽게 돈을 벌고 싶다면, 야구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몇 가지 방법이 있으며, 대부분의 방법은 거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네 가지 팁입니다:

1. 무료 온라인 스포츠 베팅 계산기를 사용하세요. 이것이 야구에 베팅하여 돈을 버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각 팀의 승산을 입력하기만 하면 내기 전표가 나머지를 처리합니다. 여러분은 Betfair와 Pinnacle Sports와 같은 웹사이트에서도 이러한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약자에게 작은 내기를 하세요. 이것은 약자들이 거의 항상 이기므로 돈을 빨리 버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너스 지급 자격을 얻으려면 게임당 최소 1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3. 점수 차가 큰 게임에 베팅하세요. 이것은 야구에 돈을 걸기 쉬운 또 다른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승패의 마진이 높은 경기에서는 보통 확률이 훨씬 더 좋기 때문입니다.

4. 한 번에 여러 게임을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간이 있다면, 한 번에 여러 게임을 하는 것은 여분의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보너스 지급 자격을 얻으려면 게임당 최소 1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포츠 베팅의 위험성은 무엇인가요?

스포츠에 내기를 걸기 전에 위험을 포함하여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결국 많은 돈을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위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박에 중독될 수 있어요. 조심하지 않으면, 스포츠 도박은 여러분의 삶을 앗아가는 중독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점점 더 많은 돈을 쓰고, 여러분의 책임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빚을 지는 것과 같은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돈을 잃을 수도 있어요. 조심한다고 해도 스포츠에 돈을 걸면 손해를 볼 가능성은 항상 있어요. 이것은 여러분이 내기를 하는 동안 저지르는 불운이나 단순한 실수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3. 법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만약 여러분이 도박을 하면서 과도하게 도박을 하거나 어떤 법을 어기면, 여러분은 심각한 법적 결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명성을 영원히 손상시킬 수 있는 징역형과 벌금을 포함합니다.

4. 관계를 해칠 수도 있어요. 도박은 여러분과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긴장과 논쟁을 유발함으로써 관계를 망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재정적인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결론

야구 팬으로서, 여러분은 그 스포츠에 돈을 거는 방법을 아는 것에 관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행히도, 그렇게 하는 몇 가지 쉬운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돈 내기 야구를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방법 1: 포인트 스프레드에 베팅합니다

야구에 돈을 거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포인트 스프레드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당신이 포인트 스프레드에 베팅할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한 팀이 다른 팀보다 더 작은 차이로 이길 것이라고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2점 차이로 승리하기 위해 양키스에 돈을 건다면, 그것은 그들이 단지 1점 차이로 상대를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법 2: 총점에 베팅합니다

야구에 돈을 거는 또 다른 방법은 총점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이 유형의 베팅은 어느 팀이 어느 정도 점수 차로 이길지 내기를 한다는 점에서 포인트 스프레드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총점 내기를 통해, 당신은 또한 어느 팀이 경기 과정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을 것인지에 대해 베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양키즈에 114점을 내기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그들의 상대를 최소한 10점 차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114-108=14).

방법 3: 런 라인에 베팅합니다
¨C39C야구에 돈을 거는 마지막 방법은 런 라인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로, 당신은 특정 런이 다음과 같이 될 것이라고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