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우리 모두는 좋은 게임을 좋아하지만, 가끔은 스크린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재미를 느끼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집을 비울 필요 없이 바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놀이터에서부터 쇼핑몰까지, 여러분이 집의 편안함을 떠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놀이 8가지가 여기 있습니다.

실용적인 게임이란 무엇인가?

실용적인 놀이 게임은 사람들이 새로운 정보나 기술을 더 효율적으로 배우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재미있고 도전적이어서, 선수들은 재미있게 놀면서 배우는 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몇 가지 실용적인 플레이 게임이 있지만, 그것들 모두가 모두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다. 게임을 시도하기 전에 게임의 설명과 리뷰를 읽고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인기 있는 실용적인 플레이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킬 업: 이 게임은 사용자가 도전 과제를 완료하여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는 수학 문제, 어휘 퀴즈, 논리 퍼즐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이미지 쌍 간의 차이를 찾도록 하여 시각적 인식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삼투압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사진 쌍 간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식별해야 합니다. 그것은 재미있게 놀면서 세계의 다른 지역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보다: slotseason2.com.

실용적인 게임의 종류

실용적인 게임은 게임의 규칙이나 메커니즘보다는 플레이어와 그들의 목표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은 여가 활동 중에서 그것들을 독특하게 만들고, 그것들은 모든 연령대와 경험 수준의 사람들에 의해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용적인 게임들이 있으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게임의 일반적인 유형에는 협동 게임, 경매 게임, 의사 결정 게임이 포함됩니다.

협동 게임입니다
협동 게임의 한 가지 장점은 가르치기 쉽다는 것입니다. 선수 몇 명과 규칙서만 있으면 됩니다. 이제 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종종 특별한 카드나 다른 특별한 능력의 도움을 받아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협동 게임의 또 다른 장점은 그것들이 사회적 활동이라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이것은 재미있고 보람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협동 게임은 또한 선수들이 성공하기 위해 그들의 행동을 조정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협동 게임의 단점은 다른 종류의 게임보다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어쨌든 대부분의 사람들이 협력적으로 함께 노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이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도전적이거나 경쟁력 있는 게임을 찾고 있다면 협동 게임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옥션 게임입니다¨C11C경매 게임의 한 가지 장점은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다음에 어떤 카드가 나타날지 아는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게임과 달리, 에 있습니다

실용적인 게임을 하는 방법

실용적인 플레이 게임은 종종 플레이어에게 도전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능한 한 공정하고 균형을 이루도록 설계됩니다. 많은 실용적인 플레이 게임들은 온라인 자원으로부터 무료로 다운로드되거나 책 형태로 구매될 수 있습니다.

비콘은 기본적인 수학 개념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된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장애물을 피하면서 방정식을 풀어야 하는 시한 모드와, 플레이어가 미로를 통과하는 가장 좋은 경로를 선택해야 하는 자유 형식 모드입니다.

또 다른 수학 기반 게임인 Math Master는 플레이어가 방정식을 풀고 자원을 할당하는 방법에 대한 결정을 내리도록 도전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원을 구매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자원을 사용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NetHack은 고전적인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실용적인 플레이 게임 중 가장 도전적인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NetHack에서 플레이어는 몬스터와 보물로 가득 찬 지하 던전을 탐험합니다. 이 게임의 목표는 기아나 노출로 죽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보물을 모으는 것입니다.

드래곤 에이지에서: 기원, 플레이어들은 임박한 종말을 막기 위해 신들에 의해 선택된 인간 요정의 역할을 맡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진행 과정에 영향을 미칠 선과 악의 선택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드래곤 에이지입니다: 오리진은 또한 플레이어가 팀을 이루어 다른 플레이어 팀과 싸울 수 있는 선택적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실용적인 놀이 게임은 재미있게 놀고 새로운 개념을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는 많은 다른 장소들이 있으니, 꼭 탐험해 보세요!